지니어트 로고

투썸

점심 먹고 투썸 가서 디저트 타임~

투썸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투썸

0
0
댓글8
  • 파인더홀
    투썸 케익 맛있지요
    건강하게 드세요
    헤븐79
    작성자
    넵?맛있게 잘 먹었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 산들바다
    투썸케잌 맛나죠~ 저도 케잌은 넘 좋아하는데 커피는 ㅋㅋㅋㅋ 제취향엔 여긴 디카페인이 더 맛있더라구요~ 케잌 맛있게드세요~
    헤븐79
    작성자
    친구도 디카페인이 좋다고 하네요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줘요
    투썸이 디저트 맛집이죠
    좋은 오후 되세요~
    헤븐79
    작성자
    맛집인정ㅋ
    편안한밤 되세요
  • 우리화이팅
    달달한 당 보충시간~
    저도 투썸 너무 좋아해요 ㅎ 케이크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드세요~♡
    헤븐79
    작성자
    투썸 케이크는 사랑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