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메뉴는 순두부 찌개

저녁 메뉴는 순두부 찌개

 

지금 끓이고 있어요

식구들 집에 다와간다니 반찬 세팅해야겠어요

모두 맛저되세요^^

1
0
댓글10
  • 로블ㅎ
    보글보글 순두부 찌게
    맛있어 보요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다행히 잘 먹어줬어여^^
    말씀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순두부찌개는 얼큰해야 좋죠!
    저도 가끔 먹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얼큰하고 두부가 들어가서
    가족모두 좋아해여^^
  • 비비안2
    순두부찌개 맛있겠어요
    즐저녁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 향기음악
    식구들 다 같이 밥먹기가 힘든데~
    너무 행복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네^^ 어제는 시간이 
    다 같이 되서 한상에서 먹었네요
    말씀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예쁘게 잘라넣었네여.
    저는 한번에 넣고 숟가락으로 대충 자르는데.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작성자
    칼로 중앙자르고 
    나머지는 숟가락으로 똑똑 떠서 잘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