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는 이런 반찬이 맛있어요

저는 이런 반찬이 맛있어요엄마집에서 저녁 먹었는데요

두부조림이랑 파무침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고기보다 이런 반찬이 좋아요

1
0
댓글14
  • 로블ㅎ
    저도 이런 반찬이 더 맛있어요 
    아침 든든하게 드세요 
    꽃이뻐
    작성자
    저도 이런 반찬이 더 맛있습니다
    아침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 당근쥬스쪼아
    저도 고기보다 이런 밑반찬이 맛나요
    누가 해준걸로요 ㅎㅎ
    꽃이뻐
    작성자
    저도 고기보다 이런 밑반찬이 맛나요
    저도 누가 해준걸루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상추쌈이 좋아요!
    고기도 좋지만 다른 재료도 괜찮아요!
    꽃이뻐
    작성자
    저도 상추쌈 좋아해요
    고기도 좋지만 다른 재료도 괜찮아요
  • 워터멜론
    저도 고기보다 두부 파김치 더 좋아요
    특히 엄마반찬
    꽃이뻐
    작성자
    워터멜론님도 그렇군요
    저도 특히 엄마반찬 맛있어요
  • 비비안2
    나이드니 두부조림이 점점 좋아져요.
    맛있겠어요
    꽃이뻐
    작성자
    저도 두부조림이 점점 좋아져요
    맛있게 먹었어요
  • 향기음악
    두부조림 저도 엄청 좋아라해요~^^
    맛있겠어요
    꽃이뻐
    작성자
    향기음악님도 두부조림 좋아하는군요
    저도 좋아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연주야아
    저두 두부조림 정말 좋아해요.
    청양고추 다져넣고 조린 두부면 다른반찬 필요없어요.
    꽃이뻐
    작성자
    연주야아님도 두부조림 좋아하는군요 저도 좋아해요
    네 그렇게 하면 다른반찬 필요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