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루이보스티 마셔요

루이보스티 마셔요

 

다들 나가고..

세탁기 돌려놓고 청소 끝낸 후에 차 한잔 마십니다^^

오늘 약속이 깨졌네요..

뭘해야하나..... ㅎㅎ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차 한잔 하시면서 숨 돌리세요
    산책이라도 다녀오시는게 어떨까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산책 다녀왔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침일과 후 차 드시는군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로블ㅎ
    에고 ㅠ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