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들 드세요

고기가 자주 올라오네요

연근하고  두부로 먹었어요

홍합미역국 맛나요  ㅋ점심들 드세요

0
0
댓글12
  • 곱꼴
    오늘 하루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매직이
    작성자
    네  맛있어서  남은밥  국에
    말아먹었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미역국 맛있어보이네요
    시원하겠어요
    매직이
    작성자
    홍합이  맨아래2개밖에없어서
    아쉬웠지만 시원하고  맛났어요 ㅋ
  • vovo2
    반찬 맛있겠어요 
    점심 잘 나왔네요
    매직이
    작성자
    네오늘도 점심잘먹고
    일하러갑니다ㅋ
    오후출발요 
  • 레몬그린
    연근 맛있죠
    듬뿍 드세요 수고하세요
    매직이
    작성자
    연근도  간간해서 맛나네요
    오후 출발요
  • 기잼뽀
    고기 먹고 힘내서 일 하라는 걸까요? 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매직이
    작성자
    고기가 많아  먹을게없는ᆢ
    오후출발해요 ㅋ
  • 우리화이팅
    반찬도 많고 홍합 들어간 미역국 맛있어 보여요~
    꿀맛이죠?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매직이
    작성자
    네 꿀맛같은 점심입니다  
    오후도 화이팅 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