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살구나무 꽃 봉우리

조금 있으면 진한 분홍색 꽃이 피겠죠

살구나무 꽃 봉우리

0
0
댓글23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곧 봄꽃이 만발하겠죠ㅋ
    그냥지나
    작성자
    벌써 매화꽃은  지고 살구 목련이 필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좋은밤 보내세요 
  • 곱꼴
    살구나무의 꽃도
    벌써 피는 군요
    곱꼴
    이제 곧 열매가
    맺을 것 같군요
    그냥지나
    작성자
    세월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조금 있으면 꽃들이 환상적으로 필거예요
  • Heat
    많이걸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냥지나
    작성자
    감사합니다 날씨가 쌀쌀 했는데 
    걷기는 좋아요 
    좋은 밤 되세요 
  • 건강하자으니
    살구나무 꽃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꽃이 피면 세기 화려하고 예쁘겠어요
    그냥지나
    작성자
    네 분홍색으로  활짝피면 정말 이뻐요
    좋은 밤 되세요 
  • js27
    살구꽃이 필때가 됐군요
    매화가 피고나면 살구도 피더라구요 
    곧 예쁜 꽃을 피우겠네요
    
    그냥지나
    작성자
    날씨가 좋아지면 활짝 필 거예요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두근두근 기다림이
    기대되네요
    그냥지나
    작성자
    네 살구꽃이 활짝 피면 제법 이뻐요
    저도 마니 기대 됩니다 
  • 영란화
    봄이 오나보네요
    꽃도 곧 피겠어요
    그냥지나
    작성자
    밬에는 이름모를 꽃들이 제법  마니 피었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깐뚱
    그러게요..   금새 꽃망울 터뜨리겠네요
    고운 자태 뽐내면서요 ㅎ
    그냥지나
    작성자
    활짝 피면 분홍색 콫이 참 예뻐요
    좋은 밤 보내세요 
  • vovo2
    봉우리 이쁘네요~
    봄이 느껴지는 하루네요
    그냥지나
    작성자
    오늘은  흐리고  쌀쌀해서  좀 그렇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 마음그릇
    창밖에 핀 꽃인가요?
    사진이 흐려서 꽃이 잘 보여서 안타까워요
    그냥지나
    작성자
    날씨가 흐려서 선명하지 않아요
    좋은밤 되세요
  • 지도
    봉우리가 제법 커졌네요
    
    그냥지나
    작성자
    어제  오늘 날씨가 좋았으면 마니 피었을건데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