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초콜릿

바나나 하나 먹고 나갔다 왔는데

배는 고픈데 움직이기 싫어요ㅡㅡ

초콜릿 하나 먹고 늦은점심 먹어야할듯

초콜릿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초콜릿 드시는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헤븐79
    작성자
    맛있는거 먹고 당충전ㅋ
    편안한밤 되세요
  • 곱꼴
    초콜릿이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헤븐79
    작성자
    달달하니 맛있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 Heat
    페레로로쉐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헤븐79
    작성자
    넵,맛있지용^^
    편안한밤 되세요
  • 산들바다
    바나나 하나로 버티시다니.... 전 머라도 먹었을듯한데 ㅋㅋ  이른 저녁 맛있는걸로 챙겨드세요
    헤븐79
    작성자
    오늘은 그리 됐네요
    집에 와서 폭식 아닌 폭식 한건 비밀 ㅋ
  • 지도
    아직 점심을 안드셨군요
    어여 챙겨드세요
    헤븐79
    작성자
    늦은점심 먹었지요^
    편안한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이 초코릿 너무 맛나지요 
    즐겁게 드세요
    헤븐79
    작성자
    친구 덕분에 맛있는 초콜릿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