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 반찬

다른반찬들도 있었지만

그중에 좋아하는 반찬 ㅋ

두부조림도 있었는데 사진 찍는다고 혼나서 그만 찍음

파 데쳐서 무친거 너무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저녁 반찬저녁 반찬

0
0
댓글16
  • 담쓰담쓰담
    속이 든든하겠네요^^
    맛잇게 드셔요
    꽃이뻐
    작성자
    네 속이 든든했지요
    맛있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파 데쳐서 무치는 반찬은 처음 봤는데
    상큼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꽃이뻐
    작성자
    쪽파 데쳐서 무쳐 먹으면 맛있어요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 또또오늘뭐하지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저도먹고파요
    꽃이뻐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 달남99
    저녁 반찬으로 좋네요
    즐건 저녁 되세요
    꽃이뻐
    작성자
    저녁 반찬으로 좋았어요
    굿밤 되세요
  • 달나라토끼55
    쪽파를 데쳐서 무쳐 드셧나봐요??  일마치고 고생스럽게 만드신다고 수고하셧어여 ㅎㅎ
    꽃이뻐
    작성자
    아 제가 만든거 아니고 엄마가 만든거에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 로블ㅎ
    계란찜도 맛있어 보여요
    굿밤되세요 
    꽃이뻐
    작성자
    계란찜 맛있게 먹었어요
    굿밤 되세요
  • 우리화이팅
    맛있겠어요~~~^^
    출출한데 사진 보니까 배가 고프네요~
    꽃이뻐
    작성자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배가 고프네요
  • 달나라토끼55
    ㅋㅋㅋ 랑이님께서 혼내셧나봐요  이런이런,,,, 
    꽃이뻐
    작성자
    아 엄마가 혼냈어요 ㅋㅋ
    밥 먹기전 사진 찍는다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