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반건조 오징어 도착

반건조 오징어 도착

도착햇는데...

원래 이렇게 생긴게 맞나요??ㅋㅋㅋ

처음 시켜보는거라 ..

0
0
댓글5
  • 파인더홀
    맛있는 식품입니다
    즐겁게 드세용
  • 담쓰담쓰담
    반건조인가요?
    맛잇겟어요^^
  • 채아미
    반건조 오징어군요
    저도 반건조는 시켜본적없네요 마른오징어만 시켜봐서ㅎㅎ맛나겠어용
  • 2민트홀릭
    맥반석에 굽고 싶어요
    맥반석을 우리 사야하나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이름이ㅇㅋㅋㅋㅋ 구룡포 오징어인가요?? 버터구이해드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