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사~곤드레밥

곤드레밥 먹어요 

천일냉동식품인데 먹어보니 괜찮아요 😊 

저는 기름대신 버터 조금 넣고 볶았어요

곤드레밥 직접 만들어먹긴 힘든데 이렇게

별식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저녁식사~곤드레밥

0
0
댓글3
  • 곱꼴
    곤드레밥 가끔 먹으면
    맛있어서 좋네요
  • 우리화이팅
    버터 넣어도 풍미있고 맛있겠어요 ㅎ
    전 곤드레 비빔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군침 도네요 ㅎ 맛있게 드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아들이 사다놨더라구요
    괜찮은것같아요
    반찬없을때 별식으로 좋을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