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향긋한 미나리무침 좋아하시나요?

미나리 무쳐서 삼겹살 먹을거예요!! 늦은 저녁 준비합니다~^^

향긋한 미나리무침 좋아하시나요?

0
0
댓글11
  • 파인더홀
    미나리 생으로 먹는거 좋아해용
    잘 먹는 음식이지영
  • 곱꼴
    미나리 무침은 매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전 박스로 사두고 먹어요 ㅋ 이제 미나리철인가봐요~^^
  • 딸기와의행복
    오~~삼겹살 구워서 같이 먹으면 꿀맛~
    쩝~먹구싶네요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미나리 너무좋아요~^0^ 쏘주한잔 곁들여서 캬~했어욥
  • 깐뚱
    아하 그냥 미나리 넣어 구워먹을줄만 알았지
    무침은 생각못했네요
    담엔 삼겹살구워 먹을때 미나리무침 꼭 해먹어봐야겠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워요?? 미나리 그냥 쌩으로 구워요??? 아님 무쳐놓은걸 구워요??
  • 당근쥬스쪼아
    미나리엔 삼겹살~~
    미나리 구워먹어도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미나리 그냥 쌩으로 구워요??? 아님 무쳐놓은걸 구워요??
  • 으라차차차차
    삼겹살 맛있겠어요 맛난 식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다먹어써요!!! 
    배불러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