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무쳐서 삼겹살 먹을거예요!! 늦은 저녁 준비합니다~^^
미나리 생으로 먹는거 좋아해용 잘 먹는 음식이지영
미나리 무침은 매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전 박스로 사두고 먹어요 ㅋ 이제 미나리철인가봐요~^^
오~~삼겹살 구워서 같이 먹으면 꿀맛~ 쩝~먹구싶네요 맛있게 드세요 😄
미나리 너무좋아요~^0^ 쏘주한잔 곁들여서 캬~했어욥
아하 그냥 미나리 넣어 구워먹을줄만 알았지 무침은 생각못했네요 담엔 삼겹살구워 먹을때 미나리무침 꼭 해먹어봐야겠어요 ㅎ
삼겹살 구울때 같이 구워요?? 미나리 그냥 쌩으로 구워요??? 아님 무쳐놓은걸 구워요??
미나리엔 삼겹살~~ 미나리 구워먹어도 맛나요
미나리 그냥 쌩으로 구워요??? 아님 무쳐놓은걸 구워요??
삼겹살 맛있겠어요 맛난 식사하세요
다먹어써요!!! 배불러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