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요놈.. 잡았다! 💪

오늘의 걸음

9988 잡고, 주차장 기웃기웃

10000 잡았어요

 

요놈.. 잡았다! 💪

 

요놈.. 잡았다! 💪

1
0
댓글11
  • 호주바람
    걸음 숫 자 잡이 어렵죠
    잘 잡으셨군요
  • 파인더홀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만보도 잼나는군요
    ㅎㅎ 걷기도 좋죠
  • 망고주니
    만보잡이 있네요
    저도 잡아보고 싶지만 넘어가요
    잘 하섰어요 좋은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만보잡이 좋죠.
    은근히 숫자 잼나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어머축하드려요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잼나는 시간이죠
    ㅎ즐겁게 걸어요
    
  • 워니s
    만보 잡기 놀인가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만보잡기 너무 재미 있고 좋네요.ㅎㅎ
    이거 계속 습관인거죠
  • 듀리안
    오 저도 이거 한 번 잡아보고 싶은데..
    휙 넘어가버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숫자 잡이 아주 잼나죠.ㅎㅎ
    이거 정말 계속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