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타임

날씨가 좋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켰어요

음식점 옆에 투썸이 있네요

텀블러 챙겨와서 할인도 받았어요

커피타임

0
0
댓글4
  • 파인더홀
    커피한잔 좋습니다
    잘 드세용
    쉬림프
    작성자
    커피는 늘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아이스가 어울리는 날이네여
    쉬림프
    작성자
    날씨가 따듯했죠
    아아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