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16(토)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

저녁에 걷고 와서 간식먹어요~~

늦점으로 라면먹고 밥까지 말아먹어서  

저녁은 견과류와 커피로 마무리 하려구요.

잘될지 모르겠지만요~😆

3/16(토)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3/16(토)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3/16(토)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3/16(토)간식으로 커피와 견과류~♡

 

2
0
댓글7
  • 파인더홀
    커피와 어울리는 견과류지용
    맛있게 드세용
  • 헤븐79
    간식 가볍게 잘 챙겨드셨네요
    견과류 잘 챙겨먹어야 하는데 
    자꾸  까묵네요, 다른 군것질이 더 맛있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견과류 넘 좋아해서 
    잘 챙겨먹고 있어요~~
    
  • 어여쁜나
    ㄴ너무 빈약해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ㅎㅎ빈약하죠~~
    낮에 배불리 먹었으니 저녁은 이정도가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도 견과류 엄청 좋아합니다!
    허브솔트 견과류 샀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견과류 맛있고 좋지요~~
    허브솔트도 바프꺼지요?
    바프 견과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