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에너지바

켈로그 에너지바k 크런치넛

견과류 와 곡류가 맛있어요

 

에너지바

1
0
댓글3
  • k2023
    에너지바 먹기 좋죠
    기운나네요
  • 으라차차차차
    살까 했었는데 괜찮은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도 좋아서 산책할때 가지고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