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디카페인

커피를 계속먹자니싶어

디카페인으로 한잔추가디카페인

0
0
댓글6
  • 제벌
    잘 하셨어요 
    저도 밤에 먹고싶으면 디카페인으로 먹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저녁에는
    디카페인으로해ㅛ
  • vovo2
    디카페인 좋죠!
    잘 드셨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급적 오후에는
    디카페인으로
  • 뜡이맘
    저도 집에서 디카페인으로..하루 세잔 이상 마시게 되서.  가급적이면..디카페인을ᆢ..ㅡ.ㅡ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합니다 
    많이마실때는디카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