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뚱
만보걷고 롯데슈퍼에서 장보고 가는길에
너~~~무 배고파서ㅠㅠ 떡볶이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네요ㅠㅠ 포장 안하고 매장에서 먹고 왔어요😁😁
너무 배고파서 셋트를 시켰는데 넘 많았어요.😅😅
근데 놀라운건 둘이서 다 먹었다는거죠🤣🤣
3
0
댓글14
만보걷고 롯데슈퍼에서 장보고 가는길에
너~~~무 배고파서ㅠㅠ 떡볶이집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네요ㅠㅠ 포장 안하고 매장에서 먹고 왔어요😁😁
너무 배고파서 셋트를 시켰는데 넘 많았어요.😅😅
근데 놀라운건 둘이서 다 먹었다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