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점심은

오징어짬뽕 큰 컵에

 

간식 하나 먹을 거 같네요

0
0
댓글2
  • 제벌
    점심까지 미리 정하셨군요
    맛있게 드셨지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라면으로 식사 하시려나 보군요
    저녁엔 맛있는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