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토너패드 사용해요

사용하기 편해서 매일 사용해요

패드사용했어여토너패드 사용해요

0
0
댓글6
  • 제벌
    토너패드 사용하기 편하겠어요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저도 사용하기 편한게.. 
    가장 큰 이유에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토너패드 쓰시는군요
    꾸준히 관리 잘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 토너패드 쓴지 오래 됐어요. 
    간편해서 좋네요
  • 마음그릇
    귀찮아서 미스트종류 많이 써요
    뿌리고 두드리고 끝내버리지요
    피부 잘 관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미스트는 건조해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괜찮은 제품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