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 한잔

오늘은 이디야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시원하게 한잔 딱^^좋아요

 

커피 한잔

0
0
댓글10
  • 고래사
    텀블러 자체가 시원해 보이네요. 깔끔해 보이기도 하구요.
    맛있게 잘 드셨을 것 같네요.
  • 호롱이
    텀블러에 드시네요
    멋지십니다
    끼욱
    작성자
    텀블러 왠만하면 가지고 다녀요
    생각보다 편해요
  • 돈많이번다
    아아 최고죠
    여름아 물럿거라
    끼욱
    작성자
    진짜 더울때는
    아아가 제일 좋아요
  • LoveJJ
    커피는 사랑 ..
  • 지니아줌
    낮에 커피한잔 좋지요..
    행복한 날 되셨기를.. 
    끼욱
    작성자
    낮에 커피 한잔이
    하루중 제일 좋은 시간이에요
  • 소나무숲나무
    이디야 아메드셨군요. 커피는 사랑이죠.
    어디나 넘 좋아요
    끼욱
    작성자
    이디야 아메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