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상점가격이 올랐네요 ㅠ

뒤늦게 확인했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ㅠ 거의 1000캐시 정도?

 

그래서 이젠 캐시딜 외에는 잘 못쓰겠네요 ㅠㅠ

 

아쉽더라구요 이제 모아만 두면 안될 거 같아요 ㅠ

0
0
댓글30
  • 제벌
    그렇군요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구경도 못해봤네요ㅠ
    여리나
    작성자
    앗ㅠㅠ모으시면
    바로 바로 바꾸세요 ㅠㅠ
  • 담쓰담쓰담
    ㅠㅠ그러게요
    물가가 반영되나봐요
    여리나
    작성자
    앗 그런가봐요 ㅠㅠ
    아쉽네요 ㅠㅠ
  • 쿠보
    그러니까요.. 저도 모아놨었는데
    조금 아차싶더라구요 
    여리나
    작성자
    그쵸 모아두면 
    안될 거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상점 가격은 계속 올리나보네요. 가격차이가 많이 나긴 하더라구요.
    여리나
    작성자
    네 그런거 같아요 ㅠㅠ
    좀 아쉽더라구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오른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또 올랐나요? 캐시는 그때그때 바꿔 먹어야겠어요.
    여리나
    작성자
    무조건 그때그때
    바꾸든가 해야겠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삼점은 올리고 챌린지캐시는 내리니 그닥 의욕이 없네요ㅠ
    여리나
    작성자
    미리 공지를 해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상점 포인트 오른지 쫌 됐죠 캐시워크 캐시까지
    갑자기 오르고요 ㅜㅜ 모으면 바로 쓰는게 답일까요
    여리나
    작성자
    너무 늦게 확인했더니
    억울하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캐시딜 사요
    상품도 비싸구해서
    여리나
    작성자
    그러게요 ㅠㅠ
    조금 아쉽더라구요
  • 임지녕
    네 ㅠ 오른지
    좀 됫어요 ㅠㅠ 너무비싸지죠 챌린지며 소통왕캐시는 똑같이주는데
    말이죠 
    여리나
    작성자
    그러게요 이젠 챌린지는
    줄이기 시작하는데 ㅠㅠ
  • 파인더홀
    캐시딜로 다 써요 저도
    니콘내콘 현금화도 이젠 어렵죠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이젠 어쩔 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 iloveoov23
    지니어트는 진작에 올랐고 캐시워크는 지난주부턴가 올랐더라고요 그래서 캐시닥도 오를까봐 썼네요
    주는 캐시만 줄어드네요ㅠㅠ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전 이제 발견해서
    속상하기만 하네요 ㅠㅠ
  • 수수깡7
    어머 또요? 상점가격이 자꾸 오르네요 ㅠㅠ 캐시달에서만 써야겠어요
    여리나
    작성자
    흑흑 그냥 오른걸
    이제 발견한 듯 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캐시딜만 사용하게 하려는거 같아요
    저도 그냥 모아서 캐시딜 쇼핑만 하네요
    여리나
    작성자
    그런가봐요 ㅠㅠ
    아쉽더라구요 ㅠㅠ
  • je00
    캐시나 포인트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사용해야 될것 같아요.~^^
    여리나
    작성자
    그래야 할 거 같아요 ㅠㅠ
    꽤 많이 모았는데 아쉽네요 ㅠ
  • 워터멜론
    맞아요  모을 필요가 없어요 
    너무 빨리 많이 오르는듯 해요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괜히 아깝더라구요 ㅠ
    미리미리 바꿀 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