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카뱅매일용돈 ㅎ

카뱅매일용돈 ㅎ

3원 ㅎ

0
0
댓글8
  • 제벌
    용돈 받기 잘하셨어요.
    화이팅 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작성자
    매일 쏠쏠하니 챙기고
    있어요.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 neplos
    저도 간혹 들어가서 하고 있어요.
    항상 적은 돈을 받지만 오히려 큰 기대가 없어서(?) 할만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작성자
    5원까지가 적정선이라 
    기대는 하지않고 받음 좋아요 ㅎ
  • 담쓰담쓰담
    소소하지만
    받으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작성자
    녜..어찌되었든 매일받는 용돈이라
    받으면 좋습니다. ㅎ 
    
  • 곱꼴
    저도 오늘 데일리 용돈
    잘 받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작성자
    아..다행이네요. 
    잘받으면 기분도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