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과 태극기

파란하늘과 태극기

점심 식사후 옥상에 주차하구 나오니...

파란 하늘이~  넘 좋으네요 ㅎ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이구요 

어제보다 더 따스한 공기,.  참 좋아요 

즐 오후 되세요

0
0
댓글3
  • 담쓰담쓰담
    사진속 하늘 보는거
    기분 좋네요
  • 곱꼴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인 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ㅎ하늘이 너무좋네요^^
    파란 태극기도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