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작심 챌린지

왜 공지가 없지.. 했는데 ㅎㅎ

선케어로 떳네요

신청했어요언파 작심 챌린지

0
0
댓글6
  • 파인더홀
    챌린지 잘 하세용
    언파 응원해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파인더홀니, 
    잘 인증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언파 선케어편 떴군요. 
    저도 신청하러 가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초긍정파워님, 잘 신청하셨죠?
    챌린지 응원합니다. 
  • 꽃이뻐
    그러니까요
    저도 왜 안뜨지 했는데 언제 떴데요
    완주까지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꽃이뻐님도 잘 챙기셨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