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숲유치원

도서관갔다가 바로 옆 숲유치원 구경했네요.. 오후엔 아이들  웃음소리로 가득 차는데 너무 이른시간인가봐요. 조용하네요.

 

숲유치원

0
0
댓글5
  • 제벌
    유치원이네요.
    숲속에 있어서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오 그러네요
    사람이보이지 않네요
  • 로블ㅎ
    아이들이 너무 좋을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달려볼꺼야
    숲유치원이라니 뭔가 동화같아요 ^^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나라면 좋겠어요 
  • 파인더홀
    유치원도 아이들 엄청 줄죠
    폐원도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