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리 아파트에도 벚꽃이

공원에 핀 벚꽃은 봤었는데 제가 사는 아파트 단지에도 벚꽃이 피고 있네요

우리 아파트에도 벚꽃이

 

밤에 공원에서 본 벚꽃

우리 아파트에도 벚꽃이

0
0
댓글6
  • 제벌
    어머 세상에
    어디인가요?진해?꽃이 만발했네요
  • 파인더홀
    꽃 구경 하고 싶네용'
    본격적인 축제 시즌
  • 당근쥬스쪼아
    저희동네는 아직인데..
    예쁘게 많이 피었네요^^
    roh69
    작성자
    딱 트인 곳에서 햇살을 잘 받는 벚나무는 꽃을 먼저피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벚꽃이 진짜 활짝폈네요 여긴 아직 꽃은 진달래 하나만
    보이네요 목련이나 개나리 봄꽃도 보고싶은데요
    부산이나 저 아래는 벌써 벚꽃도 피었겠네요
    roh69
    작성자
    목련 산수유 개나리 조팝나무가 길가에 다 피어 있어요  벚꽃은 햇살이 좋은 곳만 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