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 파인애플

올팜 파인애플올팜 파인애플올팜 파인애플

얼마전 올팜 파인애플 수확했는데 

친정으로 보냈거든요

엄마가 사이즈는 작은데 달다고 잘먹었다고 하시네요

진짜 작긴하네요 ㅎㅎ

 

3개월간 키운 보람이 느껴집니다 

0
0
댓글3
  • 핑크핑크퐁퐁
    파인애플은 저렇게 오는군요
    맛있어보여요
  • 파인더홀
    파인애플 좋네용
    맛나세 드세요
  • 향기음악
    우왕~~ 고생해서 키우신 파인애플~~!!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