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프와사비

최애 견과류에요

와사비 맛이라 더더더

사은품이라 더 좋네요

바프와사비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오사비맛 넘 맛날것 같아요~~
    맛나게 드세요~~^^
    파인더홀
    작성자
    아주 맛나지요
    잘 챙겨먹어요
  • 핑크핑크퐁퐁
    와사비맛 맛있죠
    중독성이 있는 맛이에요
    파인더홀
    작성자
    맛난 간식입니다
    잘 챙겨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