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저녁 김밥 5줄

토요일 5줄

일요일 5줄

 

매일 10줄 하다가

 

이렇게 처음 해봤는데,

확실히 맛난 김밥 2일먹기 좋네요.

 

 

오늘 저녁 김밥 5줄

 

 

오늘 저녁 김밥 5줄

오늘 저녁 김밥 5줄

1
0
댓글10
  • 핑크핑크퐁퐁
    김밥도 안 질리네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김밥은 정말 안질리는것 같아요.ㅎㅎ
    주말에 5줄 말아 놓으면
    저녁 걱정도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 다우니향기
    김밥 맛나겟네요 ㅎㅎ
    혼자 다드신거같은데 아니라고하시니 믿어드릴게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혼자매일아니죠.ㅎㅎ
    너무 티나느거죠.ㅎ 저 1kg 빠졌네요.  홀쭉이요
    다우니향기
    김밥 매일 드시는거아닌가요 ㅎ
    자주드시는거같아요 살은 어쩌다가 빠지셧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김밥 토요일 일요일 내내
    먹었던거 같아요.ㅎ
    아주 맛나게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김밥 말으셨군요
    혼자 드신건 아니시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럼요. 둘이 먹었죠.ㅎㅎ
    이거 정말 5줄 순삭이군요
    일요일 엄청 먹었네요.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맞아요
    이상하게 김밥은 한줄이면 좀 
    모자란거 같잖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김밥은 그냥 먹어도 
    매일 더 먹게 되네요.
    그릇에 썰어두면 한도 끝도 없이 먹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