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
지금은 밖에 비가 많이 오는데 오전에는 덜와서 만보 돌파했습니다.
지니어트 진짜 참여 인원 많아졌나봐요 200위안에도 소통왕 탈락해버렸어요
열심히 참여하라는 의미로 이번 소통왕은 더 꼬박꼬박 들어와야겠어요
그나마 매일 만보는 도니깐 지육챌만 성공하네요
월요일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하자구요
남은 저녁시간도 행복한 한끼 먹으면서 보낼래요~~
0
0
댓글9
지금은 밖에 비가 많이 오는데 오전에는 덜와서 만보 돌파했습니다.
지니어트 진짜 참여 인원 많아졌나봐요 200위안에도 소통왕 탈락해버렸어요
열심히 참여하라는 의미로 이번 소통왕은 더 꼬박꼬박 들어와야겠어요
그나마 매일 만보는 도니깐 지육챌만 성공하네요
월요일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하자구요
남은 저녁시간도 행복한 한끼 먹으면서 보낼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