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떤 삼겹살이 좋으신가요

어떤 삼겹살이 좋으신가요저는 원래 대패인데..

요즘은 두꺼운 생삼겹이 좋아요 ㅎㅎ

씹는맛있어요

0
0
댓글16
  • 로블ㅎ
    저는 생 삼겹살 좋아해요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넘 좋지요
    저도 먹고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저도 생삼겹살이 좋네요
    김치랑 구우면 군침돌지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아 김치 못참지요..
  • 핑크핑크퐁퐁
    생삼겹이 맛있는것 같아요
    셋 다 맛있는건 같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 맞습니당
    저랑 같으시네요
  • 하오링
    솔직히 다 좋아하는데
    대패가 조금 더 맛있어요 ㅎㅎ
    빠짝 구운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돌이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앗 그렇지요
    저도 좋아했답니다
  • 러블리현영
    고기라면 다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없으면 못살지요
  • 마음그릇
    생삼겹살이 제일 냄새 안나고 맛있어요
    남은 시간도 즐거운 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해용
    남은 일도 행복하세요😘
  • 듀리안
    생삼겹요
    생 아니어도 도톰해야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씹는맛을 좋아하시는 군용
  • 워터멜론
    고기는 다 좋아요. ㅎㅎ 
    소고기는 가끔이 좋고 돼지고기는 다 언제나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 그게 맞죸ㅋㅋ
    고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