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돌려서 받은 포인트

몇일동안  잘 나온다 싶더니만 오늘은 10점미만의 포인트가 두번이나 나오네요 ㅜㅜ

출석체크박스

0
0
댓글7
  • 파인더홀
    출석 수고하셨어요 
    캐시 모아나가시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출석체크박스 돌리는게 
    조마조마 하면서도 기대가 되요
  • 핑크핑크퐁퐁
    출첵 잘 하셨어요
    내일도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항상 응원 해줘서 고마워요 
    님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출석체크 하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오늘은 포인트가 적게 나왔어요 
    그래도 소통왕 리워드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요즘 출석체크도 캐시가 줄었더군요
    저도 한자리수가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