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25(월) 오징어부추전

3/25(월) 오징어부추전

해 먹었습니다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ㅎ
    비가 오니 오징어가 들어간 부추전 더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네 우리화이팅님 ^^
    비오는날에는 전 냄새가 좋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