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더벤티 커피~

닭강정. 떡볶이. 순대. 튀김등등 갑자기 여러가지를 먹으니 속이 불편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좀 가라앉는 느낌이네요~더벤티 커피~

0
0
댓글10
  • 담쓰담쓰담
    시원하니 맛나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 푸른봄
    속이 더부룩할때 커피도  좋지요.
    밤산책 해보셔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아메로 개운하게 먹어야죵ㅋ
    잘드셨나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아주 배터지게 먹었다가 소화가 안되는것같아서 아메마셨어요~ㅎㅎ 
    편안한밤 보내셔요 
    
  • agnes0117
    지난번에 더벤티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는데 정말 대용량이더라구요~~.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아~이건 중간사이즈인가봐요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편안한밤 되시길요 
  • 건빵맛과자
    커피 맛있겠어요 
    속 불편할때 커피 최고입니다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딸이 먹고있는거 같이 마셨어요
    개운하고 소화되는것같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메로 속 편해지길요
    체한거 아니죠??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배가 너무 고팠다가 먹으니 좀 불편했는데 괜찮아요~고마워요 
    송쩡님도 편안한밤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