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

 

어제 코스트코에서 세일하길래 사온 무염 피스타치오에요

조만큼만 먹으려했는데 멈출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ㅎ

0
0
댓글7
  • 파인더홀
     견과류 너무 좋지용
    잘 챙기세용
  • 담쓰담쓰담
    고소하니 맛나보이네요
    맛있게 드셔요^^
  • 향기음악
    ㅎㅎ 요런거 참 멈추기가 힘들긴 하지요 ㅋㅋ
    무염이니 괜찮겠어요
  • 호둘
    피스타치오 하나 먹음 계속 손이가죠
    세일할때 잘 사오셨네요
  • 애니홀릭
    이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수가 없어요 ㅠ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힘들죠 ㅜ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피스타치오 사오셨군요. 
    처음 먹을떄 이게 무슨맛이지 했는데 먹다보니 맛있더라구요. ㅎ 
  • 지앤혁
    ㅋㅋ 자꾸만 손이 갈듯하네요~
    건강에 좋은 피스타치오 잘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