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오늘 아침부터 계속 비가 많이와서 만보 포기할까했는데 다행이도 저녁에 좀 그쳐서 만보 완료했습니다
이번주는 매일 만보 이상씩 걸었네요
날이 좋아지니 걷는게 너무 좋으네요
다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목요일도 끝이네요
내일 하루만 더 버티면 드디어 주말입니다
벚꽃이 걷다보니 많이 피었던데 주말에는 낮에 햇살 받으면서 걷고 싶네요
2
0
댓글6
오늘 아침부터 계속 비가 많이와서 만보 포기할까했는데 다행이도 저녁에 좀 그쳐서 만보 완료했습니다
이번주는 매일 만보 이상씩 걸었네요
날이 좋아지니 걷는게 너무 좋으네요
다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목요일도 끝이네요
내일 하루만 더 버티면 드디어 주말입니다
벚꽃이 걷다보니 많이 피었던데 주말에는 낮에 햇살 받으면서 걷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