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떤커피?

저는 아메리카노 너무 사랑해요

혹시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부드러운 라떼 좋아하세요?

깔끔한 아메리카노 좋아하세요?

어떤커피?

0
0
댓글6
  • 제벌
    아메리카노 좋아해요.
    부담스럽지 않아서 자주 마시게 돼요.
    쉬림프
    작성자
    자주 먹을땐 더 그렇죠
    아메리카노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저는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는 깔끔해야죠
    저도 그래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는 무조건 아메리카노... 
    우유섞인건 잘 안먹게 되네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그래요
    아메리카노 좋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