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이차

오늘은 커피대신 보이차 한잔 해요^^

보이차

0
0
댓글10
  • 제벌
    보이차 잘 챙기셨네요.
    커피보다 건강하게 잘 챙기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제벌님, 
    보이차 맛도 좋더라구요
  • 곱꼴
    보이차 한 잔
    하면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곱꼴님, 
    보이차 한잔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습니당
    잘 챙겨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구룸구룸님, 
    오늘도 챙겨 마셨어요
  • 달려볼꺼야
    가끔은 커피대신 요런 차류도 좋은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요즘 커피 줄이기 하고 있고, 
    모닝커피 안먹으려고 이거 먹고 있어요
  • 지앤혁
    보이차도 좋지요
    느끼하고 기름진것 먹었을때 왠지
     더 보이차가 땡겨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요거 따뜻하게 먹는게 
    더 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