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부추전했어요.

부추전했어요.

부추전에 보리새우 뿌려서 고소하고 맛있네요.

저녁 맛있게 드셨지요?

0
0
댓글7
  • 제벌
    부추전 너무 맛있지요.
    비가 오네요 오늘 전 생각이 나네요.
  • 곱꼴
    부추 전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밥 반찬으로 맛있어요. 부추전으로 한끼 잘 먹었네요.
  • 하오링
    부추전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부추전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 sunny82
    맛있겠어요~
    새우깡 맛이 나는 전 이라지요~
    프로필 이미지
    망고가좋아
    작성자
    보리새우를 넣었더니 새우깡 맛났었지요. 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