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밥한공기

밥한공기이정도 걸어야 편하게 

된장찌개에 밥 한공기 먹겠네요ㅋ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1
0
댓글6
  • 곱꼴
    밥 한 공기가
    저렇게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그러게요
    이런 멘트보면 음식이 달리 보이지요
  • 파인더홀
    걷기 인증하셨어요
    일요일도 화이팅해봐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파인더홀님도 만보 화이팅 입니다
  • 딸기와의행복
    많이 걸으셨네요 
    저도 간만에 만보 훌쩍넘게 걸었답니다
    일요일에도 신나게 걸어봐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산행 예정이네요
    만보는 수월하겠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