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산균

 

유산균

 

 

매일 아침에 챙겨먹는 건데

양도 많고 좋아요

0
0
댓글4
  • 곱꼴
    유산균은 매일
    먹으면 좋지요
    하오링
    작성자
    매일 아침에 꾸준히 챙겨먹고
    있답니다 ㅎㅎ
  • 파인더홀
    영양제 잘 챙기셨어요
    
    건강한 날 되세요
    하오링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하루하루 보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