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3/31(일)나인밀라 두피세럼

나인밀라 두피세럼은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두텁게 해주어요. 단 1회사용으로 두피각질 84%가 개선된 것을 증명해줍니다.

저는 머리감고나서 바로 두피에 바르는데

시원하고 좋아요~!!

3/31(일)나인밀라 두피세럼

1
0
댓글4
  • 곱꼴
    두피 관리 자주
    하면 좋다고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두피관리는 매일해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 파인더홀
    머리도 관리해야지요
    좋은 제품 잘 쓰시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두피관리 해주는게 좋지요
    본인한테 맞는제품 사용하면 더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