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오류 계속 되는데

서버 감당도 안되면서 광고 띄어놓는거 보면 짜증나네요

보상은 줄이고 광고는 넣고 오류나도 바로 해결도 안하고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메일 띄워도 이젠  답도 없엉요
    도정훈
    작성자
    민원 메일 답장 와도 말투만 친절하지 담당부서에 말한다고만 하고 근본적인 해결책은 안주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오늘도 오류 대박입니다. 
    받아도,,,계속 안받아지고,, 
    도정훈
    작성자
    그러니까요
    받아도 숫자도 안없어지고 오히려 늘어나는게 황당하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메일 문의 했는데, 아무런 답이 없네요
  • 다우니향기
    캐시톡 오류 심하죠
    방금도 오류있더라구요 
  • 파인더홀
    탈퇴하면 되요
    저는 탈퇴했어용
    좀 개선되면 하던가 하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