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벌써 방전

오늘 아침 기운이 넘친다 했더니

오후되니 바로 곤두박질 ㅋㅋ

월요일의 피곤함은 어쩔수 없나봐요

모두 힘찬 오후 보내세요~

2
0
댓글6
  • 다우니향기
    ㅎㅎ 저도 요새 피곤하네요 
    오늘도 굿밤 되세요 
  • 제벌
    그치요 월요일 다른요일보다
    피곤하지요
  • 파인더홀
    월요일은 그냥 졸려워요
    너무너무 피곤하죵
    기춘이530707
    작성자
    휴일 이후에는 후유증이 있어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요
  • 산들바다
    월요일은 일도 많고 금새 지치는거 같아요~ 맛있는 간식 챙겨드시고 잘 버텨봐요
    기춘이530707
    작성자
    월요일은 힘들어요
    하는거 없어도 힘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