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별로 효능이 다양하네요 참고해서 먹어야겠어요
네~~효능이 좋지요~~ 골고루 다 섭취하면 좋겠어요~~^^
파프리카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식재료지용
네~~파프리카 효능이 좋네요 좋은것 드시고 건강하시길요
ㅎㅎ 전 주황이 젤 좋지만.. 이젠 초록을 먹어야하나요?
확실히 주황색이 맛나기는 하더라구요~~ 근데 저도 초록을 먹어야할것 같아요🤭
다이어트 중이니 초록색 파프리카를 더 챙겨먹어야 겠어요~^^
다양하게 챙겨드셔도 다이어트에 도움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