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자유시간~

아이가 학원 가는 길에 따라 나와서

카페앉았어요.

별쿠로 돌체콜드브루 한잔 시켜놓고 멍때립니다. ㅎㅎ

 

오후 자유시간~

0
0
댓글6
  • 파인더홀
    자유시간 좋지용
    짬을 내서 얻는 휴식이죵
    지구외계인
    작성자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내일은 종일 비가 온다니 운동도 못하고..
    오전내내 카페 있을까봐요. ㅎㅎ
  • 마음그릇
    콜드브루가 맛있지요
    우리 작은아이도 콜드브루만 마셔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사실 저는 맛의 차이 잘 모르면서 마셔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혼자 커멍인가요 ^^
    자유부인 넘 좋아요~
    지구외계인
    작성자
    진짜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