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고구마생고구마 오븐에 돌려봤는데

맛있어요 쫀득하지는않지만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고구마는 그냥 통으로
    쪄서 먹는게 좋네요 
  • 파인더홀
    고구마 저렇게 도 먹는군요
    맛있게 드세용
  • 하오링
    오 오븐에 구워먹는 것도 맛있겠네요!
    먹고싶긴한데 오븐이 없네요 허허..
  • 파란여름
    생고구마 돌려 칩으로 먹는 건 생각 못해봤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거리로 딱이네요 !
    코로세움
    작성자
    찐고구무마
    말려서먹는 말랭이가 더맛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