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곱기 키우다 올팜에서 수확한 파인애플 ㅎ

보람을 느끼네요 

저번에도 엄청 달았는데 파인애플 향 너무 좋네요^^

 

올팜 수확물- 파인애플

1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ㅋㅋ수확하셔서 받으셨군요 
    기분좋으시겠어요 
  • 파인더홀
    수확 수고하셨어용'
    맛있게 드세용 아자아자
  • 꽃이뻐
    올팜 수확 축하합니다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