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2(화) 밑반찬1- 계란장조림+마파두부

4/2(화) 밑반찬1- 계란장조림+마파두부

집에 와서 만들어봤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오 금손이신가봐용 ㅋ
    전똥손이라 사먹는걸로,,,ㅋ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포메다둥이네님 
    사먹는 반찬도 좋더라구요 
  • 파인더홀
    밑반찬 좋습니다
    건강하게 드세용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인더홀님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와우 금손이신가봐요 ㅋ
    반찬들이 뚝딱 뚝딱 나오네요ㅎ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담율로님 반갑습니다 ^^
    ㅋㅋㅋ 
    좋은 말씀 감사드리며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