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4/2(화) 밑반찬2- 두부부침+소시지부침

4/2(화) 밑반찬2- 두부부침+소시지부침

집에 와서 해봤습니다 

0
0
댓글8
  • 건강하자으니
    좋아하는 반찬들이네요. 계란에 부친 소세지와 두부 보고 있으니 밥이 먹고 싶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건강하자으니님 
    이렇게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파인더홀
    맛있는 반찬입니다'
    먹고싶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파인더홀님 ~~
    ㅋㅋㅋ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분홍소세지 너무너무 오랜만이네요
    먹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ㅋㅋㅋ
    네 담율로님 ~
    분홍소시지가 싸고 맛있더라고요 
  • 우리화이팅
    저 소세지 진짜 좋아하는데 맛나보여요~
    밥이랑 뚝딱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우리화이팅님 
    저랑 입맛 취향이 비슷하네요^^